할리스커피 '크라운 리워드' 멤버십 서비스 론칭
할리스커피 '크라운 리워드' 멤버십 서비스 론칭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4.0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가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크라운(CROWN) 리워드’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할리스커피 로고인 크라운은 커피를 매개로 고객과 바리스타가 손을 맞잡고 있는 형태를 상징한다. 나아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진심을 담아 서비스하겠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크라운 리워드’는 할리스커피 멤버십 서비스를 리뉴얼하면서 새롭게 도입된 것이다. 할리스커피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크라운 리워드는 실버, 골드, 레드로 나뉘며, 3000원 이상의 영수증 한 건당 크라운이 한 개씩 적립된다.

실버 등급은 크라운을 12개 적립하면 아메리카노(R) 무료 음료 쿠폰이 발행되며, 1년 이내 12개를 적립하면 골드로 승급된다. 골드 등급이 되면 실버 혜택을 포함해 모든 커피 음료에 한해 사이즈업·샷·시럽 추가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커피 MD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1년 이내 크라운 누적 48개 적립 시 ‘레드’로 승급되며 골드 등급의 혜택과 더불어 고객의 생일에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생일 쿠폰을 발행한다. 기존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들은 별도 신규가입이 필요 없으며, 이용 현황에 따라 자동적으로 등급이 구분된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