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카드, ‘모바일캐시비 3.0’ 론칭… 교통비 지원 빅 이벤트 실시
이비카드, ‘모바일캐시비 3.0’ 론칭… 교통비 지원 빅 이벤트 실시
  • 성승제 기자
  • 승인 2018.04.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비카드
사진=이비카드

 

교통카드 기반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운영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는 최근 선보인 ‘모바일캐시비 3.0’ 출시 기념으로 ‘모바일캐시비 교통비 지원 빅(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모바일캐시비 3.0은 간편 충전, 간편 로그인, 지문인증 등 고객중심 신규 서비스가 대폭 보강됐다.

사전 신용‧체크카드 등록을 통한 빠른 충전, 네이버 및 구글 아이디로 손쉬운 로그인, 보안강화를 위한 생체인증 등 고객 편의성과 보안성에 초점을 뒀다.

플라스틱 캐시비카드 잔액 조회‧이전, 포인트 전환‧조회, 세븐일레븐 스탬프 등 기존 서비스도 한층 강화했으며 한눈에 볼 수 있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모바일캐시비 후불형 서비스는 사용한 만큼 후불 청구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충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해당 서비스는 롯데카드 및 하나카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안에 국내 주요 신용카드(신한, 국민, 우리 등)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비카드와 마이비는 모바일캐시비 3.0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달 간 모바일캐시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1일 교통비 2500원(1인 1회)을 지급한다. 또 캐시비페이스북에서는 2일부터 6월30일까지 3개월간 모바일캐시비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매월 10명을 추첨, 교통비 5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새로워진 모바일캐시비 3.0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캐시비 어플을 통해 분실‧도난 안심서비스를 등록하는 사용자는 휴대폰 분실 시 남아있는 잔액을 모두 환불 받을 수 있다.

[신아일보] 성승제 기자 ban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