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미라클 U-15축구단 창단식 개최
연천미라클 U-15축구단 창단식 개최
  • 김명호 기자
  • 승인 2018.03.2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규선 연천군수가 U-15축구단 창단식에서 환영사를 하고있다. (사진=김명호 기자)
김규선 연천군수가 U-15축구단 창단식에서 환영사를 하고있다. (사진=김명호 기자)

경기도 연천미라클 U-15축구단이 24일 전곡농협 대회의실에서 창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창단식은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해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 이원식 연천군축구협회장, 이석재 경기도축구협회장, 변석화 한국대학축구연맹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단식을 진행했다.

연천미라클 U-15축구단은 이원식 연천군축구협회장을 단장으로 포천시민축구단 감독 등을 역임과 대한축구협회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한 군 출신 차승룡(47)씨가 총감독을 맡아 축구단을 지휘한다.

이원식 연천군축구협회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처음 창단하는 팀으로 서투르고 미흡한점이 많을 것이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응원으로 발전하는 축구단으로 육성할 계획이며 운동의 기량도 중요하나 선수들의 인성 함양에 중점을 둘 것으로 훌륭한 체육인으로 육성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군은 지난 2014년 지자체 최초로 제1회 국제유소년 축구대회를 북한선수단이 참가한 대회로 개최해 남북스포츠교류에 선도적으로 앞장서왔고, 올해 10월께 제5회 대회를 군과 강원도가 공동개최하는 방안을 서로 협의했다.

[신아일보] 연천/김명호 기자 audgh195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