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부동산클라우드, 31일 '부동산 트렌드 빅쇼'
직방-부동산클라우드, 31일 '부동산 트렌드 빅쇼'
  • 김재환 기자
  • 승인 2018.03.22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서 실수요·투자자 대상 전문가 4인 강연
2018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빅 쇼.(자료=직방)
2018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빅 쇼.(자료=직방)

부동산 전문가 4명이 부동산 실수요자와 투자자를 위한 '꿀팁'을 공개한다.

부동산정보 서비스 기업 '직방'과 부동산투자 강연 전문 기업 '부동산클라우드'가 오는 31일 오후 1시 서울시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18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트 빅 쇼'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 집 마련부터 경매까지 다양한 주제로 부동산 전문가 4명의 강연이 펼쳐진다. 부동산 입지전문가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연구소장을 비롯해 상가투자 전문가 배용환 부동산클라우드 대표와 경매전문가 송희창 케이알리츠 대표, 부동산투자 전문가 유대열 다꿈스쿨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김학렬 소장은 '똘똘한 집 한 채 고르는 법'을 주제로 강연하고, 배용환 대표는 '알짜 상가에서 월급 받자'라는 주제로 상가투자를 결정하는 핵심요소를 소개한다.

송희창 대표는 경쟁없이 경매에서 좋은 물건을 낙찰받는 방법 등 경매의 기술을 전수하고, 유대열 대표는 '부동산 초보자를 위한 투자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와 함께 안승천 직방 서비스운영그룹 이사는 '대한민국 아파트 시세는 모두 거짓이다'라는 주제로 직방의 시세 분석법과 함께 좋은 아파트를 구하는 4가지 기술을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행사참여 신청은 부동산클라우드 홈페이지와 직방 공식 블로그에서 받는다. 입장권은 3만원이며 80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