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상위 1% 위한 멤버십 제도 '인기'
더 플라자, 상위 1% 위한 멤버십 제도 '인기'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3.19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플라자 제공)
(사진=더플라자 제공)

더플라자는 상위 1% 위해 출시한 '플래티넘 시그니처(PLATINUM SIGNATURE)' 제도가 호텔 내 멤버십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더플라자는 플래티넘 시그니처는 더플라자가 국내 특급호텔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받길 원하는 상위 1% 고객을 위해 고메(GOURMET), 골프(GOLF), 트래블(TRAVEL) 타입 등 3가지 버전으로 출시한 멤버십이다.

이 제도는 지난 1일 출시됐으며, 지난 18일 기준 자사의 타유료멤버십 대비 20% 이상 높은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맞춤형 서비스로 기존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데 있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200만원 상당)과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 자리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식사권(20만원 상당) 등을 공통적으로 제공한다. 연회비 170만원 대비 2배 이상인 약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는 것.

고메 타입은 '특급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더 플라자의 파인 레스토랑 3곳에서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모엣상동 그랑 빈티지 샴페인 이용 혜택 그리고 63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가든 샐러드바 이용 혜택, 콜키지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한다.

골프 타입은 '보다 프라이빗한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태안, 설악, 용인, 제주 등의 골프 그린피 무료 이용 혜택은 물론 일본 최고급 골프 용품 회사 마루망(MARUMAN)에서 운영하는 골프 클리닉 레슨권, 골프 용품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트래블 타입은 '기대 그 이상의 휴식'을 콘셉트로 제주 소재 특급호텔 숙박권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전국 13곳 한화리조트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호텔 시즌 패키지 10%, 객실 연중 이용료 30% 할인, 그리고 한화리조트 객실(패밀리 타입) 대체 이용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더플라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위 1% VVIP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기대 그 이상의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멤버십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