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올 봄에도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스타벅스, 올 봄에도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3.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으로 음료 3종과 푸드 5종, 기획상품 25종 등 벚꽃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5년째 이어가고 있는 봄맞이 행사다. 

2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체리블라썸 밀크티'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 제품은 진하게 우려 낸 티바나 블랙티에 연유를 추가한 것이다.

대표 음료인 '체리블라썸 라떼'는 국산 벛꽃이 첨가된 체리블라썸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졌다. 또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부드러운 블렌디드 음료로 벚꽃 봉오리를 표현한 딸기 초콜릿 토핑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의 풍경을 디자인으로 표현한 전용 종이컵과 슬리브를 이용해 음료를 제공하며, 만개한 벛꽃을 디자인한 체리블라썸 전용 쇼핑백도 준비했다.

음료와 어울리는 5종의 푸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올봄 러블리 케이크'는 국내산 딸기를 이용한 3단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딸기잼과 딸기크림을 넣었으며 전체적으로 분홍색의 색감을 통해 체리블라썸의 분위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제주 녹차와 통팥, 우유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부드러운 녹차 팥 카스텔라’를 비롯해 ‘파마산 프레즐 패스트리’, ‘피너츠 바나나 샌드위치’,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JAR’ 등 디저트도 출시된다. 

아울러 일출부터 일몰까지 벚꽃과 함께 하는 하루를 주제로 디자인한 텀블러, 콜드컵, 워터보틀, 보온병 등 25종의 상품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