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어린이집’ 확장 개원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어린이집’ 확장 개원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8.03.1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어린이집 개원식(사진=LG경북협의회)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어린이집 개원식(사진=LG경북협의회)

LG디스플레이는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문화정착을 위해 최근 구미사업장에 있는 어린이집을 확장 개원했다.

19일 LG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지난 16일 구미사업장에 위치한 ‘동락원 어린이집’에서 개원식을 가진 이 자리에는 대표이사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노동조합지부장, 학부모 대표 등 40여명이 참석, 축하했다.

지난 2009년부터 사업장 인근에 꿈나래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 자녀들에게 더 좋은 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내기숙사 단지 안에 어린이집을 추가로 개원했다.

어린이집 2개소를 동시 운영함에 따라 임직원들의 보육수요는 물론 근접성에 대한 요구를 100% 반영하게 됐다.

특히 새로 개원한 어린이집은 기존보다 48% 이상 커진 270평 규모로 100명의 아동을 보육할 수 있고, 품질 높은 친환경자재 및 아이들의 감성 발달에 최적화된 아이템사용, 유기농 식자재 메뉴 등 안전하고 건강한 보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꾸려나갈 수 있는 합리적인 직장문화 정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보육 걱정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회사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구미/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