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성비 좋은 의류브랜드 '모카썸' 론칭
G마켓, 가성비 좋은 의류브랜드 '모카썸' 론칭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3.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마켓 제공)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몰 G마켓이 패션브랜드 '모카썸'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이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옷을 제공하고자 의류 수출 기업 팬코와 함께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모카섬은 천연 코튼의 원료인 목화솜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이 브랜드는 전체적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웨어 콘셉트에 재질, 활동성 등을 고려해 3가지 라인으로 분류된다. 

먼저 베이직 라인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셔츠, 스웻팬츠 등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로, '스페셜 라인'은 부드러운 실크 촉감과 보온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운동이나 일상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에슬레저 라인'이 있다. 이들 모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실시한다. 

이뿐만 아니다. 데일리 특가 상품을 기존가에서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모카썸 프로모션’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30년간 의류를 생산해 온 의류 제조 수출기업인 팬코와 협업해 베이직웨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부담없이 찾을 수 있고, 고민없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모카썸을 통해 대표적인 온라인 전용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