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섭 경북교육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안상섭 경북교육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 배달형 기자
  • 승인 2018.03.1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상섭 경북교육감 예비후보가 출판기념회를 지난 14일 마무리했다. (사진=배달형 기자)
안상섭 경북교육감 예비후보가 출판기념회를 지난 14일 마무리했다. (사진=배달형 기자)

지난 10일 경북 포항시청 대잠홀과 경주 노서동 웨딩 파티엘에서 성공리에 마쳤던 안상섭 경상북도교육감 예비후보의 ‘안상섭 박사의 경북미래교육보고서’ 출판 기념회가 앞선 행사에 이어 지난 14일 구미에서도 진행되며 3번의 출판기념회를 마무리했다.

안상섭 예비후보는 이 책을 통해서 자신의 지금까지 걸어온 행보를 통해 구성된 전문가적 시각을 통해 현재의 경북교육에 대한 진단과 미래의 경북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했다.

3번의 출판기념회를 통해서 유명인사를 포함 많은 경북 도민들이 행사에 참석해 안상섭 예비 후보가 제시하는 경북 교육의 방향에 대해 들으며 안상섭 예비후보가 만들어갈 변화된 경북교육의 미래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한편 출판 기념회 내에는 자원봉사자를 상시 배치해 행사 진행을 원활하게 도왔으며, 장애인들과 다문화가정의 인원들을 위한 안내 인원을 따로 배치시켰다.

안상섭 예비후보는 “포항, 경주를 거쳐 구미에서 출판 기념회를 개최하고 성공적으로 완료함으로서 수많은 경북도민들이 저한테 기대하는 경북 교육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경북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안상섭이 되도록 노력하고 경북교육이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물꼬를 틀테니 경북도민 여러분들께서는 저의 행보에 대해 주목해주시고 믿고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