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매력 알리기' 나섰다
쌍용차 '티볼리 매력 알리기' 나섰다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3.0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연속 소형 SUV 1위 기념…전국 200곳 시승 이벤트
쌍용차 티볼리 알리기 프로젝트 홍보 포스터.(자료=쌍용차)
쌍용차 티볼리 알리기 프로젝트 홍보 포스터.(자료=쌍용차)

쌍용자동차가 3년 연속 소형 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브랜드를 친구들에게 알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티볼리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티볼리 매력 알리기는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 포인트를 쌍용차 홈페이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다. 친구 공유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5만원·3명)과 영화관람권(각 4매·7명)을 증정한다. 또 참가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기프티콘(1000원)을 제공한다.

티볼리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는 △5가지 첨단운전자 보조기술 △스마트미러링 패키지 △동급 최대 적재 공간 △가성비 △다양한 모델 △국내외 수상 경력 등 6가지 핵심 매력 포인트를 쌍용차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 밖에도 티볼리 시승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쌍용차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쌍용차 홈페이지 스마트 시승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 방문해 현장응모권을 작성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하면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는 내달 30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모션베드(1명) △빨래건조기(1명) △영화관람권(각 2매·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는 티볼리 스프링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오는 5월15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