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3만원으로 닛산 알티마 주인 되세요"
"월3만원으로 닛산 알티마 주인 되세요"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3.0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선수금 50%·12개월 할부
‘마음대로 할부’ 혜택 제공…최대 350만원 주유권도
닛산 알티마.(사진=한국닛산)
닛산 알티마.(사진=한국닛산)

한국닛산이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닛산은 3월 중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알티마 2.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월 3만원대로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알티마 2.5 SMART 기준 선수금 50%, 12개월 할부 선택 시 월 납부금 3만6000원으로 소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포츠 세단 맥시마도 동일한 조건을 활용하면 월 6만원대로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다양한 금리와 선수금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혜택을 제공해 개인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최대 36개월까지 다양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 모델에 따라 최소 230만원부터 최대 350만원까지 주유권을 선택할 수도 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우수한 상품성을 지닌 대표 모델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알티마와 스포츠 세단 맥시마를 통해 닛산의 우수성과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손 사고 발생 시 신차 가격을 보장해주는 '신차가격보장 프로그램'과 '스마트 리페어'의 추가 혜택도 동시에 주어진다. 스마트 리페어는 차량 구매 후 1년 간 최대 3회까지 스크래치·덴트 등 경미한 차량 외부 손상에 대한 무상 수리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