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새학기 이벤트 '풍성'
유통업계, 새학기 이벤트 '풍성'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2.2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스킨, 필기구·스마트폰 케이스 등 최대 30% 할인
 

유통업계가 개강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기획전을 열고, 다음달 4일까지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가방, 필기구, 스마트폰 케이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포함된 '몰스킨 ID 컬렉션 백팩'은 돋보이는 색상과 디지털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포켓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깔끔한 디자인의 'MY CLOUD 컬렉션 태블릿 케이스'나 몰스킨 노트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클릭 볼펜'과 '롤러펜'도 호응을 얻고 있다.

몰스킨 관계자는 "새로운 마음으로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은 물론, 사회생활에 첫 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들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새 학기 기획전을 시작으로 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온라인 자체몰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구브랜드 한샘은 전용몰인 한샘몰을 통해 '신학기 공부방 올인원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새 학기를 맞아 학생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에 주목한 것. 

기획전을 통해 '하이 높이 조절 책상 SET', '조이 각도 조절 책상 SET'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개강 시즌을 맞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기획전도 있다. 금강제화는 내달 4일까지 '새내기 선물대전'을 열고 로퍼, 스니커즈 및 지갑 벨트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하며 추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레노마 여성 로퍼'는 발등에 끈이 있는 메리제인 스타일의 로퍼로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정장이나 캐주얼한 옷과 모두 잘 어울린다.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레노마 남성 슬립온'도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YES, 보디가드 등으로 잘 알려진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은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사 통합 온라인몰을 리뉴얼하고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존 좋은사람들 통합 회원 외에도 페이스북과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는 간편 로그인 기능을 도입했으며, 모바일 연동형 페이지 구성과 간편결제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