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에쎄 체인지 빙(ESSE Change Bing)'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시원함이 특징이다. 외관은 하늘색 바탕에 앞·뒷면 모두 방사형 그러데이션이 적용됐으며,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심볼과 로고를 입혔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과 0.10mg으로, 가격은 한 갑에 4500원이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첫 선을 보인 에쎄 체인지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초슬림 캡슐 담배로 1mg과 4mg, W, UP, LiNN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에쎄 체인지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기준 186억 개비로, 올해 200억 개비를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러시아와 몽골,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이 늘고 있다.
KT&G 관계자는 "에쎄 체인지는 국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담배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역시 새롭고 감각적인 맛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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