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작년 12월 선보인 모바일슈랑스의 ‘빠른설계’ 건수 중 연금저축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슈랑스 오픈 이후부터 이달 19일까지 약 석 달간의 빠른설계 건수를 분석한 결과 전체 8만 5천건 중 단일 상품 카테고리로는 연금저축이 27%를 차지해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에서도 연금저축이 2040 세대를 중심으로 빠른설계 건수가 가장 많았다.
케이뱅크는 작년 12월 선보인 모바일슈랑스의 ‘빠른설계’ 건수 중 연금저축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슈랑스 오픈 이후부터 이달 19일까지 약 석 달간의 빠른설계 건수를 분석한 결과 전체 8만 5천건 중 단일 상품 카테고리로는 연금저축이 27%를 차지해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에서도 연금저축이 2040 세대를 중심으로 빠른설계 건수가 가장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