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유가 돌아왔다…새 싱글 '예뻐지지마' 발매
원포유가 돌아왔다…새 싱글 '예뻐지지마' 발매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2.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백곰엔터테인먼트)
(사진=백곰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원포유(14U)가 신곡 '예뻐지지마'를 발표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원포유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예뻐지지마'를 공개한다.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것.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프로듀싱팀 DEZION(디자이온)이 만든 곡으로,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에 신스 팝 느낌이 가미된 신나고 감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반복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또 '뿌잉뿌잉'이나 '사랑해' 같은 애교스러운 표현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래퍼들의 재미있는 표현과 재치 있는 래핑이 트렌디함을 더해 원포유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와 함께 수록된 '뚜루뚜루'는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원포유의 귀여움과 재치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신스 팝 장르에 하우스 리듬을 가미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감정을 '뚜루뚜루뚜'라는 단어로 표현해 원포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앞서 원포유는 지난 1월 31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예뻐지지마'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원포유 멤버들의 넘치는 카리스마와 청량한 소년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무대를 꾸몄다.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싱글 'VVV'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14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팀으로 일본에서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원포유의 새 싱글 '예뻐지지마'는 1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원포유는 음악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아일보] 김지영 기자 jy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