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간장' OST, 임팩트 만났다…'애간장' 공개 예고
'애간장' OST, 임팩트 만났다…'애간장' 공개 예고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1.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그루브)
(사진=더그루브)

 

보이그룹 임팩트가 참여한 OCN 월화드라마 '애간장' OST Part.4 '애간장'이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애간장'은 주인공 한지수(이열음 분)를 사랑하는 큰 강신우(이정신 분)의 애타는 마음을 멜로디와 가사에 녹여냈다. 아련함과 세련미가 느껴지는 드라마 영상과 '애간장'이 만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 곡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인 로이킴 '좋겠다', 김나영 '미로'와 '보보경심려' OST의 태연 'All with you', '힘쎈 여자 도봉순' OST의 정은지 '그대란 정원' 등 각종 드라마 OST에서 활약상을 펼친 프로듀싱팀 Team Air의 감동is(박지원), 서재하, 김영성의 작품이다.
 
'애간장'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 임팩트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5인조 보이그룹이다. 임팩트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 실력으로 '애간장'을 완벽히 소화해 작곡가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남자 주인공 큰 강신우가 10년 전 과거로 돌아가 당시의 자신인 작은 강신우와 첫사랑녀 한지수를 만나게 되는 드라마 '애간장'은 매주 월, 화 밤 9시 OCN에서 방송된다.
 
[신아일보] 김지영 기자 j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