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건설·대창기업 등 신입·경력직 모집 중
한양건설·대창기업 등 신입·경력직 모집 중
  • 백승룡 기자
  • 승인 2018.01.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건설사 직원 채용 일정.(자료=건설워커)
주요 건설사 직원 채용 일정.(자료=건설워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은 한양건설을 비롯해 대창기업, 오렌지이앤씨, 문영엔지니어링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한양건설의 모집부문은 부동산개발과 시공기술자, 경영지원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입 시공기술자 응시자격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관련 분야 전공자 등이다.

대창기업은 건축과 토목, 전기, 기계 등의 부문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내달 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 졸업 이상이면서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오렌지이앤씨는 오는 2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건축과 설비, 토목 등 분야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공통자격요건은 전문대학 졸업자(졸업 예정자 포함) 이상이면서 남자의 경우 군필자 등이다. 기술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문영엔지니어링의 모집분야는 △건축 △설비 △전기 △안전 △품질 등이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 지원서류는 내달 18일까지 우편 또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학 졸업(2·3년) 이상 신입 및 2년 이상 경력자를 모집하며, 해당업무 유경험자 및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동성건설은 건축과 설비, 안전, 토목 등 분야의 입사지원서를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한다.

관련학과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하며, 건축과 토목 분야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설비와 안전 분야는 자격증을 필수로 소지해야 한다.

이 밖에도 동인종합건설과 서한, 성도이엔지 등이 오는 31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