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더반찬, 어린이 전용 간편식 ‘더반찬키즈세트’ 출시
동원홈푸드 더반찬, 어린이 전용 간편식 ‘더반찬키즈세트’ 출시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1.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 '더반찬키즈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반찬키즈세트'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소금, 설탕, 고춧가루 등 조미료의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합성향료나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음식을 만들었다. 

특히 반찬 4종과 국 5종 등 신제품 9종을 비롯해 간식메뉴로 구성돼 아이의 식사량에 따라 며칠을 두고 넉넉히 식사를 차릴 수 있다.

질기지 않아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키즈한우장조림’, 고소하고 달달한 ‘호두밤조림’, 캐슈넛의 고소함을 가득 담은 ‘캐슈넛닭가슴살볶음’, 새우와 채소의 영양이 가득한 ‘새우살브로콜리계란찜’ 등 반찬 4종과 탱탱한 새우살이 살아있는 ‘새우살아욱된장국’, 곤약누들의 식감이 쫄깃한 ‘어묵곤약누들미소국’, 기름기를 걷어 더욱 맑은 ‘한우무맑은국’, 미역과 한우가 풍성한 ‘한우미역국’ 등 국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간식메뉴로는 쫄깃쫄깃하고 영양이 풍부한 ‘꿀고구마말랭이’와 자연 재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인 ‘이팜쏙쏙음료’ 3종(포도, 사과, 배도라지)가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더반찬키즈세트'는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상품개발자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정성 들여 개발한 상품"이라며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원하는 분들께 탁월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