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터 재미까지… 스타필드, 어린이 잡기 나섰다
교육부터 재미까지… 스타필드, 어린이 잡기 나섰다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1.2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맞아 할인 이벤트 등 다채
공연·명사 특강 등 즐길거리도 '풍성'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명사 특강과 공연 등 겨울방학 대미를 유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볼거리로 어린이 잡기에 나섰다.

이달 31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겨울 추위는 물론 최근 극심해진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비보잉, 행위예술을 아우르는 공연이 열린다. 먼저 22·23일에는 국악과 어우러진 '스트릿 비보잉 댄스'를, 25·26일는 무지개 빛 풍선옷을 입은 피에로의 '벌룬크라운'이 진행된다. 

이어 27·28일에는 살아 움직이는 액자를 연기하는 '액자마임', 29·30일에는 온 몸이 거울로 뒤덮인 '미러맨'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다양한 강연이 열린다. 26일에는 tvN '알쓸신잡'에 출연해 인기를 끈 유현준 홍익대 건축대학 교수의 도시 건축 강연이, 27일에는 '캣츠' 내한공연을 기념해 뮤지컬 & 북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31일에는 밀리언셀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저자 채사장이 관계의 인문학을 주제로 독자들을 만난다.

이뿐만 아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설 할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 위치한 아쿠아 컬처 체험 공간 '아쿠아필드'는 2018년 황금개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개띠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 쉼스파와 아쿠아필드의 찜질스파 이용권으로 구성된 쉼 패키지를 4만9000원에 아쿠아필드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 

스포테인먼트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도 무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개띠 고객 본인 및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이용권을 1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관계자는 "비보잉, 명사 강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중 가장 행복한 기간인 방학을 마무리하는 학생들을 비롯해 많은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겨울 추위를 피해 실내 공간에서 훈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