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
삼성전자,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
  • 이한별 기자
  • 승인 2017.12.1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개봉 첫 주말 맞춰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 16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에서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영화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개봉 첫 주말에 맞춰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스타워즈 에디션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형화 속 캐릭터와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됐다.

또 즉석 룰렛과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도 진행됐다.

윤구 삼성전자 상무는 “소비자들이 청소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의 재미 요소와 강력한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와 스타워즈 제작사 루카스필름의 협업으로 탄생한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특수 제작한 커버와 색감을 적용해 영화 캐릭터의 디자인을 살렸다.

이밖에도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빨아들이는 ‘사이클론 포스’ △닿기 힘든 벽과 가장자리까지 깨끗한 청소가 가능한 ‘엣지 클린 마스터’ △사용자 집 구조를 자동으로 파악해 가장 빠른 청소 방법을 찾아 청소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1cm 정도의 얇은 두께를 가진 장애물까지 인식하는 ‘풀뷰 센서 2.0’ 등의 기능을 갖췄다.

무선청소기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캐릭터 ‘스톰트루퍼’가 사용하는 레이저 건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150W의 강력한 흡입력 △인체공학 설계로 최대 50도까지 꺾여 손목이나 허리 부담을 최소화하는 ‘플렉스 핸들’ △양방향으로 분당 5000번 회전하는 ‘듀얼 액션 브러시’ 등이 탑재됐다.

[신아일보] 이한별 기자 sta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