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켈란, 위스키 아닌 향기로 女心 저격
맥켈란, 위스키 아닌 향기로 女心 저격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7.12.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켈란 제공)
(사진=맥켈란 제공)

에드링턴코리아 위스키 브랜드 맥켈란이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아로마랩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맥켈란은 연말을 맞아 위스키도 맛보고 위스키의 오묘한 아로마를 표현한 DIY 향수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맥캘란 아로마랩'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 방배동의 향수 공방에서 12월 한달 동안 맥캘란의 한정판 위스키 '맥캘란 에디션 No.3'의 풍미를 시음, 시향하고 위스키 교육과 함께 향수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평소 향수와 싱글몰트에 관심을 갖고 있던 2030 여성들이 주요 참가자로, 싱글몰트 업계에서 새롭게 부상하기 시작한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에드링턴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여성 소비자 공략을 위해 특별한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여성의 취향을 고려한 분위기와 프로그램을 준비하는데 많은 공을 들이는 만큼 여성 참가자의 비율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