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모바일 홈피 '사용자 중심' 리뉴얼
KB손보, 다이렉트 모바일 홈피 '사용자 중심' 리뉴얼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7.12.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KB손해보험)
(자료=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자사 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를 상품 안내 동영상을 탑재하는 등 사용자 중심으로 새롭게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개편 사항으로는 가입 담보 및 금액 변경, 운전자 범위 변경 등 총 11종의 계약변경 서비스를 모바일에서도 가능토록 했다.

또, 보험계약조회와 증명서발급, 마일리지 할인 중간점검 등 계약관리 서비스 9종을 더해 이용 편의성을 더 했다.

아울러, 기존 모바일 홈페이지 대비 조회 및 산출 속도도 약 10% 개선했다.

특히, 업계 최초로 30여종의 상품안내 동영상을 데스크탑 및 모바일에 탑재했다.

텍스트 위주의 안내 대신 고객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동영상을 제공해 보험 상품 및 보장 담보 등에 대해 누구든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