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블 히어로들 총 등장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블 히어로들 총 등장한다
  • 고아라 기자
  • 승인 2017.11.3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사진=CGV 페이스북 캡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 (사진=CGV 페이스북 캡처)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의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마블 히어로들이 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오후 10시 50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보면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 등장할 예정이어서 마블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언맨부터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와 블랙 위도우, 스칼렛 위치,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스타로드와 가모라, 로켓 라쿤과 그루트, 로키와 팔콘, 워 머신, 드랙스, 네뷸라, 멘티스, 비전, 앤트맨과 블랙 팬서, 윈터 솔져,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등장한다.

또 영상에서는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시련과 위기가 드러났다. 파괴돼 가는 세상을 바라보던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등은 각자의 결의를 다진다.

특히 이번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연출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아 전작의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내년 4월 개봉 예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