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객장 대기시간 '단축'
국민銀, 객장 대기시간 '단축'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7.11.29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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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모바일 사전업무 신청 서비스 개시
KB모바일 사전 업무신청 서비스출시.(사진=KB국민은행)
KB모바일 사전 업무신청 서비스출시.(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금융거래 신청서를 휴대폰으로 미리 작성해 영업점 방문 고객의 업무처리 시간을 줄여주는 'KB모바일 사전 업무신청'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영업점의 객장 매니저는 대기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고객에게 URL을 전송하면 고객은 별도의 앱(App) 설치나 공인인증서 없이 해당 업무의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이번 서비스로 신청이 가능한 업무는 △신용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전세대출 △통장 및 인감 분실 재발행이며, 내달까지 인터넷뱅킹 신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KB태블릿브랜치, KB찾아가는브랜치(이동점포) 등과도 결합해 고객편의를 더욱 제고하고,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계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