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부곡하와이 ‘한마음 한가위 큰 잔치’
창녕 부곡하와이 ‘한마음 한가위 큰 잔치’
  • 창녕/안병관기자
  • 승인 2008.09.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체험놀이·중국 기예단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창녕군 부곡온천 특구내의 부곡하와이는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넉넉한 미소와 풍요로움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한마음 한가위 큰 잔치’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한다.

한마음 한가위 큰 축제는 잊혀져가는 전통놀이 체험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윷놀이, 재기차기, 투호 던지기, 널뛰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간의 한마음, 한뜻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공연장’에서는 중국기예단의 화려한 공연과 아슬아슬한 연출 등으로 재미를 더 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실내 워터랜드에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있어 어린이는 물놀이를 즐기는 동안에 부모들은 국내 최고의 온도 78‘C 유황수로 건강을 챙겨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특히 야외 온천 ‘스파니아’에서는 추석 때 피로가 많이 쌓이는 아내들을 위해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은 ‘라벤다탕’과 ‘사과탕’이 준비되어 있어 여성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부곡하와이관광호텔은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가족을 위한 실속 있는 패키지로 저렴하면서 알차게 준비했는데 조식 뷔페, 호텔 객실 이용뿐만이 아니라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야외온천을 즐길 수 있는 ‘스파니아 가족 이용권’, ‘하와이열차 가족 이용권’, 어린이 고객에게 놀이기구 1기종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이와 함께 부대시설 실내온천 ‘대쟝글탕’, 실내수영장, 물놀이 시설, 식물원, 자연사전시관, 세계문화관, 그랜드 쇼 관람, 하와이 파크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진달래 한식당에서는 식사하는 고객들에게 후식으로 송편, 밤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