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내 나이가 어때서' 전국민 이벤트 실시
핀크, '내 나이가 어때서' 전국민 이벤트 실시
  • 이한별 기자
  • 승인 2017.10.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머니 트레이너 핀크는 내년 1월 21일까지 12주간 핀크 앱을 통해 ‘내 나이가 어때서’ 전국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직 젊기에 자산관리는 남의 이야기라 생각하는 고객, 소득이 늘어 지출 관리에 소홀해진 고객 등을 위해 마련됐다. 나이 및 소득에 상관없이 핀크의 머니 트레이닝을 통한 꾸준한 지출 관리를 체험하고 소비습관을 바꿈으로써 고객의 자산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린다는 취지다.

내 나이가 어때서는 핀크 앱 신규가입 회원에게 손님의 출생연도와 동일한 금액을 입금해드리는 이벤트다. 1988년생이 핀크 앱에 신규가입을 한다면 1988원이 입금되는 방식이다.

핀크출첵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는 소비습관은 하루 아침에 바뀌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지출 점검을 통해 스스로 필요성을 느끼고 직접 행동으로 옮길 때 가능하기에 지출관리를 위해 매일 핀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응원한다는 취지다.

신규가입 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핀크출첵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매주 1천명을 추첨해 출생연도와 1주일간의 핀크 앱 방문일수를 곱한 금액을 입금해준다.

민응준 핀크 대표이사는 “핀크 이용고객의 지출현황을 살펴보면 소득의 30% 이상을 저축하는 손님은 전체의 9% 수준에 불과하다”며 “이번 이벤트로 핀크를 통해 자신의 지출현황을 매일 확인하며 커피 지출을 줄이는 등의 작은 행동변화를 만들어 미래를 위한 자산 형성에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