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핼러윈…호텔·리조트, 다양한 행사 마련
다가오는 핼러윈…호텔·리조트, 다양한 행사 마련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7.10.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핼러윈 패키지, 나이트 파티 등
(사진=시그니엘서울)
(사진=시그니엘서울)

핼러윈이 다가오면서 호텔과 리조트에서도 관련 프로모션과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시그니엘서울은 오는 31일까지 핼러윈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핼러윈 위드 원더월드파크’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1박,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레스토랑 스테이 조식 2인,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 모양의 조명 ‘허그미 램프’ 1개, 크릭 앤 칼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리 2개로 구성됐다.

‘핼러윈 위드 롯데월드 호러 핼러윈 페스티벌’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 스테이 조식 3인(어른 2명, 어린이 1명), 허그미 램프 1개, 롯데월드 '호러 핼러윈 페스티벌' 자유이용권 3매가 포함됐다.

‘핼러윈 스페셜 나이트’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1박, 스테이 조식 2인, 샴페인 2잔이 포함된 스탠딩 파티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시그니엘서울의 샴페인 바 ‘바81’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마포는 핼러윈 콘셉트의 ‘나이트 풀 파티’를 연다. 

오는 27일 밤 10시부터 28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되고, 음료 1잔이 포함된 입장권의 가격은 5만원이다. 입장권 2매와 스탠더드 객실 1박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마련됐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호텔은 핼러윈을 맞아 펍바 ‘그랑아’에서 오는 27~28일 이틀 동안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파티를 연다.

식사의 경우 20여가지의 스낵 뷔페와 맥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핼러윈 아워’나 핼러윈 세트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파티에서는 가면을 진행되는 ‘가면 가왕’ 콘테스트도 준비됐다.

한화리조트는 전국 12개 리조트에서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리조트 투숙 고객이 20일가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투숙 리조트의 예약번호와 ‘아이들에게 핼러윈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어린이용 핼러윈 코스튬 1개와 사진 인화권을 증정한다.

21일부터 31일 사이 리조트 내에 위치한 핼러윈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후 오후 7~9시 사이에 프런트에 보여주면 핼러윈 기념품도 나눠준다.

[신아일보] 김동준 기자 blaa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