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서산 동부전통시장 '시장愛' 가을행사 성료
서산 동부전통시장 '시장愛' 가을행사 성료
  • 이영채 기자
  • 승인 2017.10.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동부전통시장에서 열린 시장 愛’가을행사 모습(사진=서산시)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동부전통시장에서 열린 ‘시장 愛’ 가을행사 모습.(사진=서산시)

충남 서산 동부전통시장 내 주차장에서 지난 13~14일 서산동부전통시장상인회 주관으로 열린 ‘시장 愛’ 가을행사가 성황리 개최됐다.

16일 시에 따르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공동마케팅 지원 사업의 선정으로 추진된 이 행사는 상인회 주도의 다양한 마케팅 및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특설무대에서는 난타, 품바, 민요, 가야금 연주 등 공연이 이어졌고 먹거리 부스에서는 빈대떡, 묵무침 등의 토속 음식과 조개구이, 대하 등 싱싱한 해산물이 시민들의 발길을 당겼다.

특히 14일 열린 장터 시민노래자랑에서는 많은 참가자들이 그간 갈고 닦은 노래솜씨를 아낌없이 발휘했고 초청가수의 무대는 행사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이와 함께 TV, 냉장고, 세탁기 등의 푸짐한 경품 추첨은 많은 시민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시 관계자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해미종합시장에서 ‘전통시장 가을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며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아이들과 함께 전통시장에서 즐기는 축제는 주말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