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보탬되는 길 마련할 것"…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서산방문
"보탬되는 길 마련할 것"…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서산방문
  • 이영채 기자
  • 승인 2017.09.21 10: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0일 서산시 운산면을 방문하고 마을 축사를 소독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서산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0일 서산시 운산면을 방문하고 마을 축사를 소독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서산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충남 서산을 방문했다.

안 대표는 20일 오후 2시 당대표 당선 후 처음으로 충남 서산을 찾아 마을 축사를 소독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자리에서 안 대표는 “국회의원 시절 보건복지위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 또한 의사로써 다른 불편한데는 없는지 와보고 싶었다”며 “불편한 사항 등 여러 얘기를 듣고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자리를 옮겨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에서 안 대표는 충남도내 자율방범대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안 대표는 “국회의원 당선 직후부터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서 자율방범활동을 함께 해왔다”며 “안전한 동네 만들기에 애쓰시고 계신 방범대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자율방범연합대의 숙원 사항인 자율방범연합대 설치 및 운영 법률 법제화와 관련해 “경찰서 관할에서 지자체가 관리로 옮겨 힘들게 봉사활동하시고 계신분들의 지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길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안철수 서산방문에는 조규선 충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도내 지역위원장과 주요당직자들이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18철수 2017-09-21 19:10:39
홍길동이냐 빨빨거리고 돌아다니면서
지지율 올리려고? 5년동안 국토대장정해봐라
니가 꿈에 그리던 대통령되면 자살할란다